전통시장 장보기와 함께 새해 인사회를 개최한 더불어민주당 지역위

[강원 =뉴스프리존]김영기 기자=더불어민주당 속초·인제·고성·양양 지역위원회(위원장 박상진)는 20일 15:00, 속초관광수산시장에서 ‘2023년 설 명절 맞이 전통시장 새해 인사회 및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설날을 맞이하여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가 한 단계 더 발전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이 행사에는 박상진 지역위원장을 비롯해 속초시 신선익, 방원욱, 최종현 의원, 주대하 전 도의원, 이영순 전 속초시 의원, 박범진, 김용태, 강정훈, 신지선 등 지역위 핵심당원들이 참석했다.

박상진 지역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최근의 설악권 폭설과 관광 비성수기로 인한 전통시장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고, 코로나19, 고물가 및 고금리 등에 따라 어려워지고 있는 전통시장의 소비진작 및 새해 응원으로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의 기(氣)를 살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조그마한 촉매제 역할을 하고자 추진했다”라면서, “지난 주 속초를 비롯하여 설악권에 내린 많은 눈은 거의 다 제설되었으므로 많은 관광객들이 설악권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설날의 즐거움도 누리고, 어려운 전통시장에도 도움을 주는 ‘함께하는 ‘설날’을 맞이했으면 한다”라고 했다.

신년 인사회 및 장보기 행사에 참가한 지역위 핵심 당원
신년 인사회 및 장보기 행사에 참가한 지역위 핵심 당원
전통시장 장보기와 함께 신년 인사회를 진행하는 박상진 지역위원장
전통시장 장보기와 함께 신년 인사회를 진행하는 박상진 지역위원장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