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채널별 1호 고객 만나 감사 전해
상태바
KB라이프생명, 채널별 1호 고객 만나 감사 전해
  • 김성우 기자
  • 승인 2023.01.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KB라이프생명은 2023년 1월 출범 후,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정자영 상무(왼쪽)가 DM채널 1호 고객과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정자영 상무(왼쪽)가 DM채널 1호 고객과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KB 라이프파트너, GA(General Agency), BA(Bancassurance), DM(Direct Marketing)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KB라이프생명은 출범 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씀하신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