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25일 오후 6시,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서우원)가 메타(가상) 아이돌 그룹 '메이브(MAVE:)'의 타이틀곡 '판도라'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앨범 '판도라스 박스'는 '판도라'와 '원더랜드'가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판도라'는 강렬한 트랩 스타일의 댄스 곡으로 감정을 잃어버린 미래 세계에서 판도라 상자를 열어 세상의 희망을 되찾고 말겠다는 메이브만의 세계관을 담고 있다. 수록곡 '원더랜드'는 멤버 시우의 시점에 맞춰 그들이 온 미래세계 '이디피아'의 참상을 알리는 곡이다.

메이브(MAVE:) . (자료=넷마블)
메이브(MAVE:) . (자료=넷마블)

메이브는 넷마블에프앤씨의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한 가상 걸그룹으로 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 4명으로 구성됐다. 오늘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와 타이틀곡 '판도라'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멤버 중 제나는 지난해 11월 넷마블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이다. 멤버 '시우'는 리더이자 메인 보컬이며, '제나'는 리드 보컬, '타이라'는 메인 래퍼이자 퍼포먼스를 담당하며, '마티'는 서브 래퍼를 맡고 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판도라'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5일 만에 96만 뷰를 돌파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