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척하는 ‘모든 인생에게’ 
‘모든 것에 지쳐있는’ 나 자신! 
쉽지만 단단한 ‘삶의 길라잡이’
힐링하는 쉼표의 ‘시간을 소망’

● 내면의 자유로운 산소공급

산소가 공급되지 않으면 세상은 멈춘다. 세상도 이렇듯 마음의 방향에도 자유로운 산소 공급이 필요하다. 더 좋은 삶을 더 나은 삶을 위해서 쉼이 필요할 때 쉬어가자. 잠시 자유롭게 쉬어가는 마음만큼 내면을 단단히 하고 노력의 부산물인 땀으로 보답하면 얻게 된다. 

‘쉼이 필요할 때 생각을 열어 보라’ ‘숨어있는 꿈을 찾아 열정으로 채우며 도전하라’ 그러면 당신의 삶이 조금 변해있을 것이다. 감정이 쉬어가는 시간으로 행복한 365일을 뜨겁게 응원하도록 다룬 책이다. 

마음을 통해 자신의 삶을 담고 말을 건넨다. 사람의 마음의 감정적 취약점을 보강하고 자신의 강점을 더욱 강화하도록 돕는다.  마음과 삶을 비추어 생각과 마음이 풍성해지고 감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 출판사 서평

마음이 가리키는 방향이 제각각 다르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세상은 바뀌었다. 쉼이 필요할 때다. 새로운 놀이 문화로 온라인 세상으로 발맞춰 늘어났고, 집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로 도시의 모습이 크게 바뀌었다.

똑같은 곳에서 연상하는 것이 달랐다. 똑같은 곳에서 생각과 판단 내리는 것도 달랐다. 왜? 똑같은 곳에서 보는 것이 다 다른 것일까? 그건 눈을 통해서 보는 것보다 마음으로 보는 마음의 방향이 다르기 때문이다. 즉, 어떤 태도와 마음으로 보느냐가 중요하다는 말이다. 

▽ “화려함을 수놓았던 네온 간판들이 불 꺼진 게 보이는데요.”
▽ “사람의 발길이 멈춰진 휑한 거리만 보이는군요.”
▽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었던 맛집에 줄이 없는 게 보입니다.”

힘들어도 앞만 보고 달려가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당연한 것으로 여기기까지 한다. 이제는 이 모든 것에 지쳐있는 나 자신을 많이 사랑하는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 

쉼이 건강한 일상을 가져준다. 그래야 나만이 아닌 주변 사람들이 잘 버티며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마음에 쉼을 줄 수 있는 책이다. 

브랜딩 글쓰기연구소 대표! 이창미 작가 
브랜딩 글쓰기연구소 대표! 이창미 작가 

◒ 저자 이창미는 

현재 브랜딩 글쓰기연구소 대표, 도서출판 알앤에이 부대표, 알앤에이 부동산교육원 원장, 시인, 작가, 기자, 칼럼니스트, 강연가, 강사로 활동 중이다.  

글쓰기의 힘으로 세상 밖으로,  끊임없이 인생의 방향을 바꾸며 이 순간을 도전하는 삶으로 인생 2막을 펼치면서 의미 있게 지내고 있다. 

삶의 소중한 가치를 솔직한 글쓰기로 내려놓고 균형을 잡아가는 인생을 세상에 알리고 나누고자 하는 작가의 저서로는 ‘글만 썼을 뿐인데 삶이 바뀌다’, ‘시작이 별스런 너에게’, ‘당신은 행복한가요?’외 다수가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