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이마트는 개점 30주년 기념으로 'EveryDay Lovely Pla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2월 3일부터 창립 연도 1993년을 의미하는 1993명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응모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 아이오닉6, 골드바 5돈, 다이슨 공기청정기, 조선팰리스 숙박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2월 6일부터는 이마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마트 관련 고객 사연을 선정하는 '내 e야기 좀 들어봐' 이벤트가 시작, 최종 사연으로 채택되면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이마티콘이 주어진다. 30주년 기념 경품 행사는 연말까지 다양한 형태로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이마트는 2000년부터 8년간 매장 음악으로 쓰였던 '이마트송'을 재송출하고 뮤지션 협업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담당은 "30년동안 이마트를 이용하고 아껴 주신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년 내내 쉬지 않고 감사를 표현할 것이다. 좋은 품질과 싼 가격으로 고객들의 생활비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업의 본질도 어느 때보다 더 확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