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현대카드는 클래식 공연, 전통주 체험, 건축 사진 전시를 포함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8일 서울 신사동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이화주 만들기 클래스'가 열린다. 전통주 소믈리에인 이현주 전통주갤러리 관장과 이화주를 빚어 보고 여러 이화주들을 시음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전통주 푸드 테마 전시는 5월 14일까지 이어진다.

현대카드 문화이벤트 행사의 하나로 열리는 이화주 만들기 (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 문화이벤트 행사의 하나로 열리는 이화주 만들기 (사진제공=현대카드)

가회동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잡지 '라이프'(LIFE)의 주요 건축 사진 컬렉션 전시인 'Time for Architecture'가 3월 31일까지 개최된다.

24일 한남동 언더스테이지에서는 '손민수 Curated 03 이택기 공연'이 진행된다. 피아니스트 이택기는 2014년 헤이스팅스 국제 피아노협주곡 콩쿠르에서 최연소 우승,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국제 무대에 데뷔했다. 이번 공연은 쇼팽과 슈만의 연주곡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23일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아무튼, 노래'의 저자 이슬아 작가의 북토크가 열린다. 작가가 사랑하는 노래들을 소개하고 직접 부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