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최미숙 기자= 경남 밀양시 홍보대사이자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김병지가 밀양시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에 동참했다.

지난 2016년 김병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밀양시 홍보대사 위촉 모습.(사진=밀양시)
지난 2016년 김병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밀양시 홍보대사 위촉 모습.(사진=밀양시)

김병지 씨는 밀양시 출신으로, 국가대표 축구선수로 활동하다가 은퇴해 현재 강원FC 대표이사, 스포츠 해설,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밀양시 홍보대사로 위촉돼, 시의 위상을 높이는 각종 홍보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김병지 씨는 “어린 시절 소중한 추억이 있는 밀양에 기부하게 돼 기쁘다”며 “밀양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한편 밀양시는 얼음골사과, 딸기, 아라리쌀 등 14종의 지역특산품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답례품 추가 발굴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고 중이며, 오는 4월 중 추가 선정할 계획이다.

고향사랑기부금은 1인 최대 500만원까지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고, 기부금의 30% 내에서 답례품을 받을 수 있으며, 기부금 10만원까지는 전액,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금의 기부방법은 종합정보시스템 고향사랑e음(운영시간 오전 7시~오후 11시)으로 온라인 기부가 가능하며, 대면접수는 전국 NH농협 창구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