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리니지W는 4월 1일부터 이틀간 '놀러와요 우당탕탕 낚시 마을' 이벤트 던전을 연다. 던전에서 얻은 아이템은 '일반 낚시대 세트' 제작에 사용되며 바닷가에서 낚시를 하면 '황금빛 베리아나, 유리병 편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W 만우절 이벤트 이미지 (자료=엔씨소프트)
리니지W 만우절 이벤트 이미지 (자료=엔씨소프트)

4월 5일까지 교환소에서 구매한 '행운의 달고나'를 사용하면 결과에 따라 아데나(게임 내 재화), 영웅 각인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을 포함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4월 12일까지는 '진실되지 못한 자' 이벤트가 열린다. 몽환의 섬에 등장하는 '진실되지 못한 자'를 처치해 다양한 금액의 아데나가 담긴 '아데나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4월 12일까지 '거짓말쟁이 광대의 파티' 이벤트 3종을 연다. 각종 거점에 설치된 '거짓말쟁이 광대의 파티용 스피커' 영역에 진입하면, 캐릭터가 춤을 추며 다양한 버프를 받는다. 이벤트 던전 '거짓말쟁이 광대의 퀴즈'에서는 OX 퀴즈가 열리고 총 10개의 라운드마다 퀴즈를 맞춘 이용자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4월 1일 만우절 당일에는 '거짓말쟁이 광대의 깜짝 상자, 거짓말쟁이 광대의 수상한 상자' 특별 우편 푸시가 지급되며, 4월 5일까지는 '내 꿈은 낚시왕!'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가 던지는 '전설의 낚시대'를 모아 '거짓말쟁이 광대의 깜짝 상자, 상급~전설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