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경북 영천여자고등학교(교장 신덕섭)는 지난달 30일 학교 교육활동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30일 영천여고 ‘학교 교육활동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 현장 모습.(사진=영천교육지원청)

1일 학교에 따르면 이날 총회는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 경북예비미래학교 지정, 학생 선택 중심 교육과정 운영, 영특한 탐구활동 운영 등 학교 특색사업 및 주요 교육 활동에 관한 설명과 학부모 총회 및 담임선생님과의 대화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 학교 설명회 영상을 영천여자고등학교 유튜브 공식 채널에 게시해 미참석한 학부모님들도 학교 교육 활동 이해도를 높이고 교육공동체로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제공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1학년 A 학부모는 "학교 특색 활동과 체계적인 교육활동 운영 계획을 보며 학교에 대한 신뢰도가 커졌다 특히 담임선생님과 상담을 통해 자녀의 진로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신덕섭 교장은 "학력 신장과 인성 확립을 통해 자신의 진로를 스스로 설계하는 학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학교의 목표이다 믿고 맡겨 주신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며 참석한 학부모에게 감사 의지를 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