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 지역문화복합관에서

시 "글로벌 공동체 의식 함양"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 기자= 안성시 세계언어센터는 다음달 3일 한경대학교 지역문화복합관에서 2023년 세계언어센터 패밀리데이 축제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안성시 세계언어센터는 다음달 3일 한경대학교 지역문화복합관에서 2023년 세계언어센터 패밀리데이 축제를 개최한다
안성시 세계언어센터는 다음달 3일 한경대학교 지역문화복합관에서 2023년 세계언어센터 패밀리데이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한국․미국․러시아 등 여러 국가의 체험 부스를 설치해 다양한 언어․문화 체험의 기회 제공과 부스별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및 문화 체험활동을 진행 등 모든 체험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세계언어센터 홍보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후원한 ㈜KCC 관계자는 “그동안 받았던 안성시 지역사회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후원하게 되었고, 지역사회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세계언어센터 패밀리데이 축제를 통해 모든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다양한 언어 및 문화에 친숙해지고 글로벌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기를 희망한”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