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목포농협이 손해보험 사업 추진에 공로를 인정받아‘2023년 NH농협손해보험 위더스(With-us)상’을 수상하는 농협으로 선정됐다.

목포농협이 '2023년 NH농협 손해보험 위더스(With-us)상을 수상했다. (사진=목포농협)
목포농협이 '2023년 NH농협 손해보험 위더스(With-us)상을 수상했다. (사진=목포농협)

목포농협은 지난 24일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수상식을 가졌다. 수상식에는 NH농협손해보험 오세윤 마케팅부사장, 정상수 마케팅전략부장 등이 참석했다.

또 윤용갑 전남지역본부 부본부장, 고영인 목포신안시군지부장, 이재철 전남총국장 및 외빈들과 목포농협 임직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위더스(With-us)상은 농협손해보험이 농·축산업 발전과 지역사회 농업인의 건강과 재산보호를 위해 상호 협력하고 성장 가능한 농·축협을 육성 지원하는 상이다.

이에 목포농협은 손해보험 사업 추진에 공로를 인정받아‘2023년 NH농협손해보험 위더스(With-us)상’을수상하게 됐다.

박정수 목포농협 조합장은“농민 건강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는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내실 있는 성장과 조합원 실익 증대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