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글로벌 EDM 페스티벌 ‘Don’t Let Daddy Know Korea, 이하 DLDK Korea‘가 오는 4월 29일~3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2023 DLDK Korea 포스터 ⓒ비이피씨탄젠트 제공
2023 DLDK Korea 포스터 ⓒ비이피씨탄젠트 제공

‘Don’t Let Daddy Know‘는 EDM 페스티벌의 종주국이라 할 수 있는 네덜란드에서 2012년부터 개최된 페스티벌로 오스트리아, 독일, 폴란드, 스페인, 일본 등 21개 국가에서 개최되며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핫(HOT)한 EDM 페스티벌로 국내 페스티벌 마니아들에게는 ‘정통 EDM 뮤직 페스티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DLDK Korea’의 첫 번째 출연 디제이/프로듀서로 벨기에 출신의 형제 듀오 ‘디미트리 베가스 앤 라이크 마이크(Dimitry Vegas & Like Mike)’가 이름을 올렸다. 

비이피씨탄젠트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과 같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페스티벌부터 ‘플랫폼 뮤직 페스티벌’처럼 다양한 일렉트로닉 음악 장르들을 소개하는 페스티벌과 지상 최대의 워터 EDM 페스티벌인 ‘에스투오 코리아’를 선보여 왔다. 

한편, 이번 ‘DLDK Korea’는 다양한 EDM 페스티벌들을 개최하며 쌓은 비이피씨탄젠트만의 제작 노하우와 ‘Don’t Let Daddy Know’의 강력한 라인업 그리고 ‘서울랜드’가 가지고 있는 테마파크의 장점들이 조화를 이루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EDM 페스티벌을 선보일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