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삼양사(최낙현 대표)의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는 '비타 콜라겐 글로우·포어 콜라겐 클리어 패드'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비타 콜라겐 글로우·포어 콜라겐 클리어 패드 (자료=삼양사)
비타 콜라겐 글로우·포어 콜라겐 클리어 패드 (자료=삼양사)

두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비타·포어 콜라겐 마스크팩' 콘셉트를 계승했다. 프랑스산 콜라겐 추출물 약 79%와 4중 비타민(A, B, C, E) 및 유도체 성분 1만ppm,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만ppm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패드 원단은 식물 유래 성분으로 제작했으며 지문 모양 굴곡을 새겼다.

모공이라는 뜻의 영문 포어(Pore)에서 차용한 포어 콜라겐 클리어 패드는 모공 케어 특허성분 2종(안티세범P, 아크제로) 1만ppm과 각질 케어 성분 PHA(글루코노락톤) 성분 5만ppm이 포함됐다.

한편 메디앤서는 제품 출시에 맞춰 뮤지컬 배우 김호영을 광고 모델로 발탁, 자사몰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며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 "이번에 출시한 토너패드 2종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피부 탄력과 모공, 기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