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경북농협은 청송농협이 NH농협손해보험 '위더스 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청송농협에서 열린 NH농협손해보험 '위더스 상' 시상식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권찬달 청송농협 상임이사, 최문섭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윤성훈 농협중앙회 경북본부장, 김석현 농협손해보험 경북총국장.(사진=경북농협)
지난달 30일 청송농협에서 열린 NH농협손해보험 '위더스 상' 시상식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권찬달 청송농협 상임이사, 최문섭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윤성훈 경북농협본부장, 김석현 농협손해보험 경북총국장.(사진=경북농협)

'위더스(With-US) 상'은 NH농협손해보험이 지역별 성장 가능한 거점 농축협 사무소를 육성하고 격려하기 위해 만든 제도다.

올해 1분기 위더스 상 수상 사무소로 경북 관내 농축협 중 손해보험 추진 실적이 제일 우수한 청송농협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지난달 30일 청송농협에서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김종두 청송농협 조합장, 윤성훈 농협 경북본부장, 이재한 농협 청송군지부장, 김석현 NH농협손해보험 경북지역총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불확실한 경제상황과 어려운 농업.농촌 환경 속에서도 보험 사업 추진에 매진하는 청송농협에 감사드린다"며 "청송농협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상생과 협력을 통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종두 청송농협 조합장은 "농업인과 조합원의 실익증대를 위해 힘써 준 농협손해보험과 청송농협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며 "내실 있는 사업 성장과 농업인 조합원의 지속적인 실익 증진에 도움이 되는 보험 추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청송농협 직원에게 '헤아림인증직원' 인증패를 수여했다.

'헤아림인증직원'은 전국 농축협 직원 중 NH농협손해보험의 소정의 기준을 통과한 직원에게 우수 직원임을 인증하는 제도다.

청송농협은 총 13명의 직원이 헤아림인증직원으로 선발돼 3월 기준 전국 농축협 중 가장 많은 인원을 배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